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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_코딩기초(4)-함수 addition

캉캉. 2022. 5. 8. 13:30

04_코딩기초(4)-함수 addition

어떠한 계산을 하는 과정을 넣어두고,

어떠한 역할을 특정한 작업을 목표로 할 수 있도록 하는것

Void Start / void update→이거도 함수 중에 하나

void(자료형) addition()

public class 4 : MonoBehaviour

{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addition(); //2.함수 호출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void addition()

{

Debug.Log("This is Function"); //1. 함수를 선언한것

}

}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4 : MonoBehaviour

{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addition(10,20); //2.함수 호출 ->첫번째 인자와 두번째 인사를 호출해주는것

addition(20,30);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void addition(int number01, int number02) //변수선언 number01.number02->인자값

{

answer = number01 + number02

Debug.Log("This is Function"); //1. 함수를 선언한것

}

}

// 함수를 넣는 이유_ 가독성

// 함수의 장점 = 재활용 가능

// 함수란 모듈이고 이걸 선언해주면 void start쪽에서 숫자를 넣어서 모듈을 불러올 수 있는것. 만약에 void addition 함수선언을 하지않았다면,

// void start에서 합에 대한 방정식을 계속 써줘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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