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마루 다용도 매직파티션 _자취생 꿀테리어, 활용도가 아주 좋은 나만의 홈 파티션!
자취를 하면서 방 꾸미기에 관심도 생기고, 문 열자마자 바로 침대가 있다 보니 좀 가리고 싶었습니다. 커튼이랑 고민하다가 까사마루 다용도 매직 파티션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커튼이랑 고민했는데, 결론적으로는 파티션으로 하길 잘한 것 같아요. 예쁘게 꾸미기도 하고 데코용으로도 이것저것 달 수가 있어서 DIY 하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가방이나 얇은 옷들도 걸어두니 방에 안 돌아다니고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여러 가지로 잘 선택한 거 같아요.
다양한 공간 연출 - 파티션을 활용해 공간을 분리해 보아요 ^ㅇ^
저는 안방에 침대와 생활공간을 구분하는 용도로 파티션을 사용합니다. 방이 많다면 용도별로 사용하면 좋지만 자취생에게는 쉽지 않은 일이잖아요. 저는 안방에서 테이블과 침대를 두어 생활공간과 침실 공간으로 사용합니다. 이 둘이 오픈되어 있어서 용도가 분리되지 않는 느낌이었는데요, 이제는 공간이 분리되었고 분리된 공간을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면을 하지 않을 때에는 침대 공간을 분리하고 다양한 용품과 인테리어 소품 올려놓는 용도로 사용 중이며깔끔한 화이트톤으로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합니다.
너무 약하지는 않을까? 내구성 - 약간 흔들리는 정도이지만 불편하진 않아요.
설치 난이도는 쉬운 편으로 특별한 공구 없이 각 부분을 연결하고 상단의 고정 나사만 조이면 될 정도로 간단합니다. 바구니와 선반 등은 견고하게 고정되나 제품을 지탱하는 상하단 기둥은 설치 후에 약간의 흔들림이 있습니다. 상하단 기둥은 보통의 의류 행거처럼 연결부위를 고정하는 고정나사가 없이 연결만 되어있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약간의 흔들림을 제외하고는 사용에 불편함은 없습니다. 외장은 깔끔하고 반들반들하게 코팅 처리되어있어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파티션 외에도, 꾸밀 수 있는 액세서리가 많은 세트로 구성
처음 살 때 옵션으로 오는 흰색 선반이 마음에 들어서 바구니보다는 선반이 더 필요했었는데 다행히 판매자가 따로 주문이 가능하도록 구성을 해놓았더라고요. 그래서 하나 주문해서 달아보았는데 너무 맘에 들어요.
안방 문을 열면 너무 지저분해 보였는데 디퓨져 몇 개 올려놓고, 인테리어 소품도 몇 가지 놓았더니 방 분위기가 확 달라지네요. 몇개 더 주문해서 다른 공간에도 활용해 볼 예정입니다.
평소 아무렇게나 놓아두었던 물건들을 찾는데 어려움이 있었는데 물건을 눈에 띄게 정리해 보관할 수 있으니 실용성도 좋아서 파티션뿐만 아니라 다른 액세서리 활용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코로나로 재택근무도 많이 늘어났는데, 조금 새로운 환경에서 있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는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파티션 하나로 집안에 분위기가 확 달라지네요 :)